[iyoume] 병삼아~

  • From: "ium" <ruachium1@xxxxxxxxxxx>
  • To: <iyoume@xxxxxxxxxxxxx>
  • Date: Fri, 15 Oct 2004 19:51:33 +0900 (KST)

 p {margin-top:0px;margin-bottom:0px;}

병삼아~

물어볼게 있어.

작품이 그곳에 29일까지 도착해야하는거 알고있는데..

그런데 나의 경우..먼저 비디오 셋팅만 되어있으면

나중에 DVD만 집어넣고 play시키면 되니..

내가 이쪽에서 부칠 DVD영상이랑 사운드가 혹시 조금 늦게 도착해도 되는지 알고
싶다.

자초지종을 설명하자면 긴데..^^;;

사실 난 여러가지로 좀 해결해야할일들이 많았어.

이번 작업이 영적 장애에 관한것이니..주제도 어려울 뿐만 아니라..

이번 작업의 경우..정말 영상의 테크니컬 서포트가 확실히 필요한데..

기술 스탭이나, 재정적인 면때문에..고민고민고민고민~ 하고 있었는데

정말 실력있는 분들이 나의 작업 제작을 후원해주게 되었어.

최근에 서태지 뮤비만든 신인감독이랑 어떻게 연결이 되어서

그분이 나의 영상작업 제작을 도와주게 되었고(너도 알다시피, 나는 내가 찍히는
작업을 하잖니. 그래서 촬영을 비롯 제작스탭들이 필요해)

또 후반작업, 즉 편집과 특수효과등등..

내 후배가 일하는 포스트 프러덕션에서 지원해주게 되었어...

정말 모든게 너무 놀랍게.....이렇게 되었단다!!

Praise the Lord~~~!! ^o^

그래서 그동안

출연할 아역배우및, 스탭미팅등등을 하며

작업 스케줄을 다 세워놓았는데,

그 감독님이  피치못하게 중간에 홍콩 출장을 잠시 갔다와야되게 되었어.

그래서 스케줄이 조금 밀리게 된거야.

원래 다음주중에 촬영을 하고 28일전까지 편집을 다 끝내서 FedEX로 보내려고
했는데...

하여간, 나의 작업이...... 주말 지나자마자 여기 날짜로 월요일인 11월 1일정도
부치면 하루정도 걸리니까..11월 2일(거기날짜로 11월 1일 혹은 2일이
되겠지..아주 최악의 경우라도 11월 3일이전엔 도착하겠지) 그정도 도착해도
되는지 알고 싶어.

흐흐흐.....ㅜㅠ 부디 괜찮다고 말해주렴. 삼아..........

근데..

정말 이번작업 최종적인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참.....편집이 다 끝나봐야
알겠지만...나역시 긴장된다.

거의 이번작업 규모가....그룹전 작업이 아닌..개인전 수준이다!!

거의 모든것을 인맥으로 다 해결한...놀라운 상황이지.

그분들이 도와주시는 바람에..원래 그들이 일하는 페이대로 받는다면

몇천만원 제작비 들어갈거

정말 최소한의 실비로 제작비로 하게 되었어.

(그러나...이 비용도 만만치 않아..아무리 그래도..이게 비디오가 아닌 16mm
film작업이니만큼..기본 제작비 역시 무시할수 없지뭐..원래는 비디오로 찍으려고
했는데..도저히 이작업은 필름으로 찍어야하겠다는 생각이 막판에
들더라구...그래서 결단을 내렸어)

하여간........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마음의 부담이 왕창 되는 작업이다!!!
ㅎㅎㅎ~

내가 표현하고 싶은 메시지가 잘 드러나지길..정말 최선을 다해야겠지.

보험관련 서류 너에게 보내는것이랑

램프비용은 기연이 통해서 보내구..

괜찮겠니? 병삼아?? 좀 늦어져도?

일단 너의 생각을 좀 알려주렴.

정 곤란할 경우 다른 대책을 세워야하니까 말야..

"우리 인터넷, Daum" http://www.daum.net[1] 『평생쓰는 무료 한메일넷』
[IMG][2][IMG][IMG][3][IMG][4]프리미엄 메일 써보셨어요?[5]
빠른 전송,편리한 기능의 나만의 고품격 맞춤 메일! [IMG][6][IMG][7]--> [IMG]

--- Links ---
   1 http://www.daum.net
   2 'http://allim.daum.net/servlet/Redirect?sid=footer_panet041014'
   3 'http://hmm.daum.net/footer_ad'